‘남성 맞춤형 패션 플랫폼’
검색결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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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글·네이버, 검색왕들의 미래 유료 전용
Today's Topic 인터넷의 미래, 검색의 미래 나날이 후텁지근해지는 날씨, 잘 견디고 계신가요? 오늘 팩플레터는 상반기가 끝나기 전에 짚어볼만한 기술 트렌드를 들고 왔어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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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팩플] 네이버의 올드보이 ‘검색’, 미국에 지사 만든 이유는? 유료 전용
Today's Interview네이버 검색의 미래는 Air와 OCEAN이다 그래픽=김혜림 디자이너 지난 21일 보내드린 스크린 밖으로 나온 구글·네이버 검색의 미래 레터를 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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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코로나 끝난다" 백화점 수천억 들여 리뉴얼…명품·MZ이 타깃
백화점 업계가 올해 수 천억원을 들여 재단장에 나선다.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(코로나19)으로 오프라인 소매 업계 전반이 위기를 겪었던 반면, 대형 백화점은 의외로 매출에 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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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제 돈은 '취향공동체'로 흐른다…매출 1조 넘긴 쇼핑몰 전략
직장인 주희진(30·서울 공릉동)씨는 옷을 살 때 온라인 패션 편집숍인 ‘W컨셉’을 자주 이용한다. 상의·하의·겉옷 등 종류별로 다양한 브랜드의 옷들을 한눈에 볼 수 있고 실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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누군 '엄마 옷' 입고 누군 '명품 플렉스'…20대 옷장 열어보니 [패션, 지구촌 재앙 됐다]
Z세대(1995~2010년대 초반에 태어난 세대)의 패션 소비에 대한 평가는 엇갈린다. 한편에선 이들 덕에 패션이 지속가능한 방향으로 변할 것이라고 하고, 반대편에선 이들 탓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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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1위 ] 유통 및 의료 서비스 분야 수상 기업은?
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'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1위' 유통 및 의료 서비스 분야 수상기업들을 소개한다. 백세시대 건강의 중요성을 다시금 깨닫게 하는 현재, 차별화된 의